티스토리 뷰


적합한 웹 호스트를 찾는 방법



많은 소규모 온라인 기업들은 비용을 낮추기 위해 더 저렴한 웹 호스팅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예산 주체의 문제가 발생함에 따라 이러한 초기 절감액은 종종 손실된 이익에 의해 빠르게 왜소해진다.


이 글은 중소기업을 소유하고 최고의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유용한 조언과 조언이 많다.




몇 가지 이상의 권장 사항에 따라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몇 개만 찾으면 실제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좋은 근거가 없다.


예를 들어, 리뷰를 제공하는 두 사람은 기술적 전문지식이나 다른 배경을 매우 다르게 가질 수 있다.




다운타임이 많은 웹 호스트는 피하십시오.


다운타임을 경험하고 운영 중단에 대한 변명을 하는 웹 호스트는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들리지 않으며 백업 계획이 없다.


많은 다운타임은 그들이 신뢰할 수 없고 전문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것들을 멀리해야 한다.




현재 호스팅 회사의 특정 측면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백업 호스트 사이트를 찾아보십시오.


이로 인해 문제가 지속되거나 너무 큰 부담이 될 경우 많은 다운타임 없이 호스팅 공급자를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다.




웹 호스트를 구입할 때는 항상 제공된 보안 주의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는 해커, 코드 주입 봇, 그리고 다른 사악한 사기꾼들로부터 지속적인 공격을 받을 것이다.


호스트가 DDoS 공격과 같은 일반적인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절차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웹 호스트가 공격을 받는 경우 웹 사이트와 관련된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물어봐야 한다.




웹 호스트를 찾기 전에 우선 순위 목록을 만드십시오.


사이트에 필요한 기능을 파악하고 각 공급자가 이러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와 같은 목록을 사용하면 가격과 같은 단일한 요인에 근거한 잘못된 결정을 피하고 대신 많은 금액에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짧은 리스트에 있는 호스팅 회사들을 면밀히 비교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 수익에 가장 적합한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서비스에 대한 요금은 필요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더 비싼 호스팅 사이트에서 더 많은 대역폭을 얻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해당 사이트에서 다운타임이 줄어드는 것은 아니다.




웹 디자인을 처음 접하는 경우, 많은 엑스트라 대신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새로워진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웹 호스팅 패키지의 특징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웹 어플리케이션들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지만, 기술 지원을 받는 완전한 고객 서비스를 갖는 것은 사용 편의성의 세계를 변화시킨다.




방문자를 더 확보하려면 SEO 기능이 통합된 호스트에 등록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호스트 기능은 여러 검색 엔진에 등록한다.


그러나 수동으로 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이 제공하는 자세한 액세스 권한은 제공하지 않으며,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다.




함께 가고 싶은 호스팅 회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디자인이 형편없으면 넘어가! 경험 부족 외에도, 이것은 더딘 대응과 다른 문제들을 나타낼 수 있다.


포럼, 도움말 문서, 온라인 채팅 지원 및 주소 및 전화 번호를 포함한 전체 연락처 정보를 포함하여 사이트가 잘 설계된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지금쯤이면 웹 호스팅이 비용을 줄이려고 노력해야 할 영역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신뢰할 수 있는 웹 호스팅은 당신의 사이트를 온라인 상태로 유지하고 고객, 고객 및 다른 전문 지인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이 글의 조언을 적용하면 소상공인들이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피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