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기사 마케팅 팁으로 글쓰기 향상



전 세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취미로 글쓰기를 즐긴다.


글쓰기는 모든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나 개인적으로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기사 작문과 마케팅에 능숙해질수록, 당신은 그것을 비즈니스 벤처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기사 마케팅 시도를 크게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기사 마케팅 팁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독특한 로고를 만드세요! 전문적으로 보이고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로고를 가지기 위해 대기업이 될 필요는 없다.


당신의 독자들은 당신의 로고를 인식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에게 신뢰를 줄 것이다.


독자들에게 그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친숙한 로고를 주어야 한다.




유익한 기사를 쓰세요.


기사에 고품질의 유용한 내용을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은 잠재 고객에게 당신이 그들이 의지할 수 있는 자원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당신의 기사는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독특한 내용을 추가하며, 이것은 당신의 SEO에 영향을 준다.




아웃소싱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매우 훌륭한 작가가 아니거나 글을 쓸 시간이 없다면, 당신을 위해 기사를 쓸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라.


정기적으로 게시해야 하는 고품질의 콘텐츠가 있으면 비용은 균형을 이룰 것 같다.




반드시 많은 기사를 제출하십시오.


블로그 네트워크에 글을 올리면 일관성 있고 규칙적으로 작품을 제출해야 한다.


단일 키워드를 성공적으로 홍보하려면 키워드를 포함하는 여러 기사를 제출하십시오.


경쟁력 있는 키워드를 가지고 공공 블로그 네트워크에 10개의 기사를, 디렉토리에 5개의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존경할 만한 순위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에 적어도 50개의 게시물을 추가적으로 제출해야 한다.




성공한 기사 마케터들은 기사를 쓸 때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해 왔다.


웹 트래픽과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려면 학계와 기업계의 건조한 스타일로 글을 쓸 수 없다.


훌륭한 작가들은 그들의 기사가 모든 기사에 그들의 감정을 나타내도록 허락한다.




모국어로 쓰는 것은 중요하다.


실력과 상관없이 다른 언어로 글을 써서는 안 된다.


너는 단어를 도살하고 나쁜 작가처럼 보일 수 있다.


참고문헌의 문화적 틀도 다를 수 있어 독자들이 혼란에 빠질 수 있다.




기사 마케팅에 있어서는 제목이 실제 콘텐츠만큼 중요하다.


약하거나 재미없는 타이틀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지 못할 것이다.


제목은 당신의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하며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이 제목은 독자들에게 그들이 읽으려고 하는 것을 잘 이해시켜 주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유명한 사람을 안다면, 그들에게 추천서를 요청하라! 그러한 무료 홍보로 많은 수요가 창출될 수 있다.


하지만 마케팅 자료에서 허위 주장이 나오면 끝없는 홍보와 법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기사를 절대 여러 페이지로 나누지 않도록 하라.


페이지가 많을수록 광고와 검색 엔진 최적화 키워드에 대한 영역이 넓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관행은 유혹적이다.


몇 페이지에 걸쳐 퍼지는 기사는 독자들에게 짜증이 나며, 그것은 한 페이지에 그것을 보관하는 것의 이점을 능가할 것이다.


다중 페이지 기사가 있어야 하는 경우 전체 내용을 한 페이지에 표시하는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을 확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사 마케팅에 조예가 깊어지는 것이다.


그러나 기사 마케팅은 실패율이 가장 높은 방법이다.


당신이 이 글에서 읽은 것과 같은 충고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무작정 현장으로 걸어 들어가려고 할 것이고, 궁극적으로 그들의 발가락을 찧을 것이다.


시간을 내어 자신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리가 제공한 도구를 출발점으로 삼으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