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훌륭한 조언으로 모바일 마케팅이 쉬워짐



모바일 마케팅은 실제로 모바일 기기가 당신의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합리적인 기대를 갖게 되면 다루기 매우 흥미진진하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잘 홍보할 수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하기 위해, 다음에 나오는 팁을 읽어 보십시오.




단지 연락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시간을 끌 때 당신의 고객들에게 전달할 주제적이고 적절한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중요하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많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의 몰락이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바보 같은 친구인 것처럼 가벼운 농담이 아니라 유용하고, 관련 있는 메시지를 원한다.




적게 쓰되 웹 사이트의 모바일 콘텐츠로 더 많은 것을 말하십시오.


키워드로 꽉 차서 아무 가치도 없는 사이트는 불리하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짧고 간결하게 하십시오.




현금을 투자하는 것이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다.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통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원한다면 자격을 갖춘 후보자에게 아웃소싱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친구와 가족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할 수도 있다.




사명선언을 만드는 것은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 집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이동 방법이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물어보십시오.




하루 중 불편한 시간에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비록 어떤 사람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좋아할지라도, 아무도 터무니없는 시간에 그것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함으로써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이 광고들은 얼마나 독특하고, 재미있고, 흥미롭기 때문에 친구에서 친구로 전달될 수도 있다.




여러분은 무료 앱을 만들고 배포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고객에게 특별한 앱을 제공하면 모바일 마케팅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 수 있다.


앱 디자인에 도움이 되는 많은 서비스들이 있고, 이러한 앱들이 당신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많은 기능들이 있다.




때때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느리고 꾸준한 에스컬레이션이다.


가장 성공한 마케터들 중 일부는 점점 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콘텐츠를 제공한다.


너도 이걸 해야 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먼저 짧은 연락처로 시작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익숙할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약어를 알아채지는 못할 것이다.


당신의 광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면 장단기적으로 불리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수신자들이 피드백을 남길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을 갖도록 함으로써 당신 자신의 진척 상황을 지켜볼 수 있다.


고객의 의견은 어떤 사업에도 중요하다.


비록 피드백이 부정적이고 고객들이 광고나 제품에 무엇이 문제인지 말해준다고 해도, 당신은 당신이 개선할 수 있는 곳을 배우게 된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비즈니스를 광고하며, 고객 기반을 늘리는 데는 많은 지식과 노력이 필요하다.


너는 이 조언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